Chúng tôi sử dụng cookie để hiểu cách bạn sử dụng trang web của chúng tôi và để cải thiện trải nghiệm của bạn. Điều này bao gồm cá nhân hóa nội dung và quảng cáo. Bằng cách tiếp tục sử dụng trang web của chúng tôi, bạn chấp nhận việc chúng tôi sử dụng Cookies, Privacy Policy Term of use.
Video Player is loading.
Current Time 0:00
Duration 0:00
Loaded: 0%
Stream Type LIVE
Remaining Time 0:00
 
1x
104 views • December 2, 2022

바이든, ‘정책 지시 28호’ 일부 철회…’스팅레이’로 시민정보 쉽게 턴다 [팩트매터] 2022-12-02 07:15

NTD Korea
NTD Korea
- 여러분의 후원은 큰 힘이 됩니다. 하나은행 (주)에포크미디어코리아 415-910022-14004 현재 모든 국민들의 관심은 중간선거 결과에 쏠려 있습니다. 당연한 일이지만 소개하고 싶은 인용구가 있습니다. 정확히 어디서 읽었는지는 기억이 안 납니다만 대략적인 내용은 이렇습니다. “민주당을 뽑아 놓으면 10년 뒤에 사회주의 국가가 될 것이다” “하지만 공화당을 뽑아 놓으면 15년 뒤가 될 것이다” 물론 농담이었겠지만 어느 정도 맞는 말이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어느 당이 집권하든 우리나라는 느리게, 점진적으로 시민들의 기본권을 박탈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여러분께서는 “잠깐, 로만 무슨 소리를 하는 거야” 하실 겁니다. 우리에게는 미국 헌법의 일부인 권리장전에 명시된 권리가 있다고요. 맞는 말입니다. 하지만 이후 230여 년에 걸쳐 그 권리들은 서서히 잠식되어 왔습니다. 저희 프로그램에서도 여러가지 사례를 들어드렸죠. 일례로 표현의 자유는 소셜 미디어 기업들과 정부의 노골적인 유착 관계로 공격을 받고 있고요. 무기를 보관하고 소지할 권리는 일부에서는 특권처럼 여겨집니다. 동전 한 닢에 빼앗을 수 있는 권리죠. 하지만 오늘 영상에서는 우리가 그동안 당연시 여겼던 또 다른 권리에 초점을 맞춰보려 합니다. 수정헌법 제4조, 부당한 수색과 압수를 당하지 않을 권리입니다. 왜냐하면 대부분 사람들이 모르게 미국 정부는 벌써 수년 째 “스팅레이”라는 기술을 이용해 엄청난 양의 미국 시민들에 관한 데이터를 수색 영장도 없이 수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잘못됐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앞으로도 더 나빠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난 주, 조 바이든은 아주 조용히 거의 어떤 언론 보도도 없이 “대통령 정책 지시 28호”라는 내용의 일부를 철회했기 때문입니다. 그로 인해 정부는 미국 시민들을 감시하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에 앞서 잠시 전체적인 배경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어떤 일이 벌어져도 저희 소식을 받을 수 있도록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https://kr.theepochtimes.com/newsletter?utm_source=youtube&utm_medium=ntdkorea - 🚨검열없는 자체 개발 플랫폼 유메이커를 만나보세요. 우리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maker.com/channel/1eac45ee-01a3-4366-8943-c42017cb2a96 - 채널 구독 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dL6zLzOiDJScnPV80oNIdA?sub_confirmation=1 - © All Rights Reserved.
Show All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