เราใช้คุกกี้เพื่อทำความเข้าใจว่าคุณใช้ไซต์ของเราอย่างไรและเพื่อปรับปรุงประสบการณ์ของคุณ ซึ่งรวมถึงการปรับแต่งเนื้อหาและการโฆษณาในแบบของคุณ การใช้เว็บไซต์ของเราต่อไปแสดงว่าคุณยอมรับการใช้งานของเรา Cookies, Privacy Policy Term of use.
Video Player is loading.
Current Time 0:00
Duration 0:00
Loaded: 0%
Stream Type LIVE
Remaining Time 0:00
 
1x
407 views • April 30, 2022

LA에서 중국공산당 종식(End CCP) 서명 200만 돌파 경축│NTD TV 보도

[NTD] 앵커멘트: 최근 로스앤젤레스(LA) 중국공산당 탈당센터 자원봉사자들이 전 세계에 중국공산당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유명관광지 산타모니카 부두에서 현수막 퍼레이드를 펼치고 중국공산당 종식(End CCP) 서명도 받았다고 합니다. “중국공산당의 거짓말로 사람들이 죽어갑니다” 기자 나레이션: 3월 13일 관광객들로 붐비는 산타모니카 부두에서 산타모니카 부두에서 이색행사가 열렸습니다. ‘LA 중국공산당 탈당센터’ 자원봉사자 수십 명이 ‘중국공산당의 거짓말로 사람들이 죽어간다’, ‘공산당 조직을 탈퇴하면 복이 온다’ 등 현수막을 펼치고 중국공산당이 어떻게 이 세상을 해쳤는지 알렸습니다. LA 중국공산당 탈당센터 리하이룬 대표: “중국공산당은 당초 전염병을 은폐했으며 지금까지도 바이러스가 어디에서 왔는지 명확히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그들의 거짓말에 많은 서양인들도 이제 알고 있습니다. 중국공산당의 거짓말로 사람들이 죽어간다는 걸요.” LA 탈당센터 자원봉사자 톰 쟈노비츠: “공산당은 사악한 조직입니다. 사람들에게 자유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파룬따파(파룬궁) 수련도 금지했습니다. 저는 ‘침묵의 외침(Unsilenced)’이라는 영화를 본 적이 있는데,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자들을 고문하는 내용입니다. 중공은 또 신장 위구르족도 박해하고 있습니다.” LA 탈당센터 리하이룬 대표에 따르면, 지금까지 중국공산당 조직 탈퇴를 선언한 중국인이 3억9천만을 넘어섰고, 중국공산당 종식(End CCP) 서명도 전 세계적으로 2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이에 따라 공산주의 종식에 대한 공감대가 갈수록 확산되고 있습니다. 컴퓨터 엔지니어 루드 디아코프: “공산정권은 대중에게 무언가를 강요하고 선택권을 주지 않으며 언론 자유도 금지합니다. 언론의 자유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중국공산당의 본질을 깨닫지 못한 일부 사람들에 대해 탈당센터 자원봉사자들은 안타까움을 나타냈습니다. LA 탈당센터 자원봉사자 왕리민: “예를 들어 홍콩에서도 중공이 그렇게 많은 시민을 살해했지만 공산당에 속은 중국인들은 아직도 홍콩 젊은이들이 폭동을 일으킨 탓이라고 합니다.” LA 탈당센터 자원봉사자 저우샤오언: “공산당은 중국과 같지 않으며 중국을 대표하지도 않습니다. 중국인에게는 고유의 사상과 전통이 있습니다. 그들이 독립적으로 사고할 수 있길 바랍니다.” LA 중국공산당 탈당센터 리하이룬 대표: “우리가 이 사회를 바꿀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우리는 자신을 보호할 수는 있습니다. 우리가 중국공산당 탈퇴를 권하는 것도 이 때문이고, 중국공산당 종식(End CCP) 서명을 받는 것도 이 때문입니다.” 행사 주최 측에 따르면, 4시간 가까이 진행된 이 날 행사에서 2100명이 넘는 시민들이 중국공산당 종식 서명에 동참했습니다. LA에서 NTD 기자 리자언, 쉬싱이었습니다. 자막/제작: 글로벌 중국공산당 탈당센터 한국지사 원본 링크: https://www.ntdtv.com/b5/2022/03/15/a103374201.html 공산주의 없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중국공산당 종식(End CCP)' 전세계 연대 서명운동 https://www.youmaker.com/v/LaMbNBrDvJvX 공산주의가 없는 미래를 위해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서명 부탁드립니다. http://endccp.com/ko (한국어)
Show All
Comment 1